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운영하기

[구글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고시 통과했어요!!!

by 노마드니니 2021. 4. 12.
728x90
반응형

티스토리를 시작한지는 아주 오래된것 같은데 그때는 추천을 받아야 할수 있었고 지인의 추천코드를 받아서 처음 티스토리를 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땐 이걸 잘 해야지?? 하는 생각이 없어서 일기장 정도로 쓰고~ 그리고 별 관심도 없어서 쓰다가 몇년을 그냥 뒀었는데
!!! 요즘 왜 이걸 계속 하지 않았던 걸까? 하는 후회를 하기 시작했어요!! 네 맞아요~ 요즘처럼 이렇게 블로그로~ 디지털노마드!! 라는 삶이 올거라는 것을 생각하지 못했던것 같아요. 

블로그를 해서 돈을벌어?? 그건 얼마전까지도 제 생각이었고요. 무언가 끄적이는것을 좋아하고 또 다이어리도 매년 매일을 채워서 너덜너덜할때까지 쓰는 저로써는~

 

블로그 . 티스토리 만큼 좋은 것이 없는데 그걸 몰랐네요!!!

그래서 얼마전부터 열심히 해보려고 매일매일 글을 쓰고 또 조금씩 정보도 올리고 했었는데!!! 그러다 신청을 했더니 한번에 통과가 되었네요!!!

어렵다는데 통과되어서 (통과할거라 생각을 못했는데 해서!!!) 오히려 더 기쁜것 같아요! 

신청해놓고도 잊어버려서 오랜만에 구글메일을 열어봤더니 떠억!!! 통과메일이 도착해있네요!!! 대박!!!

열씸히 인터넷을 보고 광고 설정도 바꿔놓고 또 등록도 마치고 했는데 기분이 너무 좋아요!!!

이걸 어떻게 하는것인지 이런것들이 제가 한 방법이 혹시 도움이 될까 싶어서 하나하나 정리해서 한번 올려보도록 할게요!

블로그도 함께 하고 있는데 티스토리에 애드센스를 통과하고 보니 또 기분이 색달라요~

자면서도 돈버는 삶을 위해서!!! 그렇게 첫 발을 나간것 같아요! 앞으로의 1년이 기대되고 또 행복합니다!

수익이 좀 없어도~ 아마도 계속 열심히 글을 채워가게 될것 같아요. 누군가 제 글을 검색하고 들어와서 읽어주는것도 즐겁고!!! 또 감사한 일이니까요!

 

제 소중한 이야기가 값진 수익이 된다는 것이 즐거운!!! 요즘의 나날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