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원역맛집] 노원에서 훠궈먹을땐! 훠궈나라 노원점!

by 노마드니니 2021. 4. 12.
728x90
반응형

훠궈 안좋아하시는 분~ 저는 좀 뒤늦게 마라탕에 빠져서!!! 

한번 먹을때는 매우면 어쩌나 향이 좀 그런데? 이런 느낌이었는데 훠궈 맛을 알고 나서 부터는 계속 가게 되는것 같아요. !!! 완전 맛있고 계속 생각나는 중독적인 맛이어서~

그런데 그람으로 파는 곳도 있고 조금씩 지정해서 주문해서 먹는곳도 있고 그런데!!!

 

일단 먹으려면 무한리필로 먹는것이 좋지요~ 그래야 아낌없이 푸짐하게 먹고싶은 만큼 즐길수 있기 때문이에요!!!

노원에서 훠궈를 드시려고 하실때면! 노원역에 있는 훠궈나라 노원점 괜찮은것 같아요. 요기 생긴지는 얼마 안됐는데! 늘 사람 복작복작 하고 그만큼 단골도 많아진거라 생각해요. 

처음에 오픈했을때 오픈행사할때 갔었는데 지금은 원래 가격으로 돌아왔지만 그래도 갈만하다고 생각해요~ 가깝고 좋거든요!

평일 점심에는 12800원에 무한리필로 먹을수 있고요 평일 저녁 주말, 공휴일에는 15800원이에요. 3000원정도 차이지만!!! 그래도 주말에도 저녁에도 갈만해요! 물론 점심에 맛나게 먹을수 있다는것도 완전 가성비 좋은 가격이고요~

 

일단 실내가 좀 좁긴 하지만 새로 생긴곳이라서 인테리어도 안에 실내도 아주 깔끔하고 깨끗해요. (실내가 좀 좁다는게 단점이지만 그것만 빼면 다 만족!!!)

직원들이 아주 부지런하게 움직인다는 생각이 들었던 것이~ 셀프바에 음식이 부족한 적이 한번도 없었어요. 사람이 많았는데도 불구하고 늘 가득 잘 채워져있는 야채들이랑 고기가 아주 마음에 들었고요~

이용시간은 2시간이고요~ 육수는 처음에만 주문하면 육수도 무한리필로 직접 가져다 부을수 있어요! 아주 좋은것은 이것이기도 해요! 그리고 음료도 무한리필!!!

 

사실 훠궈 무한리필집 많이 다녀봤는데 어떤곳은 육수추가할때 직원을 불러야하는 경우도 있고 음료는 따로 시켜야 하는경우도 있어요~ 그런데 그런거 다 무한리필로 내가 할수 있어서~ 필요할때 바로바로 보충할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것 같아요. 보기보다 육수가 자주 보퉁해줘야 하거든요!

인테리어 깔끔합니다! 안에 분위기는 평일 점심에 가기는 너무 좋은듯 해요!

주말이나 평일 저녁에는 사람들이 많아서 살짝~ 피해질것 같아요! 그만큼 인기있는곳이라 생각해요 

 

저는 소스 조합이 칠리소스는 따로 하나만 (여기에 땅콩분태랑 료깐마 살짝 넣어도 맛나요)

그리고 마장에다가 땅콩분태, 파, 고추, 료깐마, 참기름 살짝~ 요 조합도 좋고요!!!하지만 소스는 각자 마음대로!

 

훠궈는 홍탕이랑 토마토탕~ 주문했고요 백탕 주문해도 고소한 맛을 즐길수 있는데 요기는 토마토 탕도 아주 맛있어요~ 토마토가 통째로 몇개 들어가는데 토마토 맛이 진하게 나고 거기에 야채랑 고기를 넣으면 정말 국물이 완전 맛있거든요 

요건 빙홍차~ 아이스티 정도 맛이 나는데 훠궈랑 같이 먹으면 참 맛나요~ 요건 따로 구매하는것이지만 궁금하시면 하나 먹어보시는것도 추천!

 

훠궈 ~ 말라탕 보글보글 끓을때 야채 넣어서 국물 진하게 만들어주고~그 다음에 고기를 넣어서 살짝 익혀서 소스에 찍어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국물이 텁텁하지 않고 국물 먹기도 좋고요 홍탕 맵기도 조절할수 있어서 좋아요!

중간맛으로 했는데도 살짝 매콤!!! 하지만 더 매콤해도 고기를 넣어서 먹으면 맛있을것 같아요 

고기는 우삼겹 그리고 요렇게 기름이 없는 부위랑 삼렵살 양고기 이렇게 있는데 저는 요 기름이 없는 부위랑 우삼겹이 아주 좋아요~ 삼겹살도 고소해서 좋은데 기름이 너무 국물에 많이 나와서 패스~ ^^

야채랑 고기랑 계속 가져다 먹을수 있는 무한리필은 사랑입니다 !! ^^

국물 보글보글 요기에 야채를 넣고 고기를 넣고 한참을 먹다보면~ 배가 불러요. 아직 라면을 좀 넣어서 먹어야 하는데요 ㅠㅠㅠㅠ 완전 맛난 훠궈는 먹을 수 있는 배가 정해져 있다는것이 아쉬워요 ㅎㅎㅎ

 

 

국물이 진국인데!!! 나중에 좀 떠먹어도 맛나요~

 

고기랑 야채랑 좀 남기고 마지막에 라면 하나 넣어서 꼬들꼬들하게 익혀서 먹으면 참 맛있어요!! 마라탕(훠궈) 좋아하시는 분들도 맛나게 드실수 있고 처음 드시는 분들도 토마토탕으로 드시면 좋을듯 해요. 훠궈 전문점에 토마토탕이 없는것도 많거든요!!!

육수 내맘대로 가져다 추가할수 있는거 좋다고~ 했지요? ^^

네 육수도 바닥 보이지 않게 그때그때 잘 채워져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처음보는 중국술들은 구매해서 먹을수 있고 칭따오~ 운전하고 오지 않았다면 맥주 한잔하고도 마라탕은 너무 잘 어울려요!

시간은 평일 오픈시간부터 4시까지가 평일 점심. 

그이후는 평일 오후~, 그리고 주말

 

가격은 3000원 차이에요~ 보통 진짜 주말이나 저녁에는 더 비싼곳도 많았지만! 가격이 나쁘지 않고 가성비가 좋아요~ 

탕은 홍탕백탕 등등 여러가지 조합으로 다 시킬수 있고요!!! 

초등학생은 9500원 가격도 너무 저렴한것 같아요 (요즘 초등학생도 어른보다 많이 먹는걸요??)

다 먹고 마지막에 아이스캔디 아이스크림 하나는 덤이에요! (요것도 1000원씩 받는 가게들 많죠??)

 

여러모로 아주 맛난 저녁을 먹고온 하루였어요!!! 노원에서 훠궈 드시고 싶으실때 요기 다녀와보시길 살짝 추천드려봅니다! ^^

 

내돈내산~ 리뷰였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