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하루는.../오늘일상

[별내맛집] 스쿠로 넥스트도어~ 분위기맛집 별내 레스토랑!

by 노마드니니 2021. 4. 13.
728x90
반응형

 
별내는 가까워서 자주 가는 편이에요~ 그렇게 벚꽃이 다 떨어지기 전에 다녀온 분위기 맛집 레스토랑!
별내 스쿠로 넥스트도어~ 
좀 분위기내고 싶을떄 가는 곳이기도 해요!

건물만 봤을때는 레스토랑인지 골목 길가에서는 잘 보이지 않아요. 간판도 많이 크지 않아서 그렇고요. 그런데 건물 옆 입구로 돌아가면 입구가 나오는데 요기 안쪽이 아주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이에요!!!
 
만약에 가시게 되면 예약을 잡고 가시는걸 추천 드려요 
안에 테이블이 여럿이긴 하지만 예약 없이 가면 자리가 없어서 대기할수도 있으니까요!1

요기 옆쪽 데크 있는 쪽이 입구에요~ 가방이 통창이라서 밤에도 분위기가 아주 좋아요 
낮에간다면 해가 잘들어서 그것도 좋을것 같아요. 하지만 레스토랑은 분위기가 밤에 짱이니까!! 
 
 
 
 
위치는 남양주시 별내동~ 토지주택공사 남양주사업단 건물 1층이에요 
길가에 차를 주차해도 되는거라서 (저녁에는~ 따로 주차장이 있기는 해요) 저는 주차를 길가에 해놓고 들어갔어요~

와인바 분위기도 나고 아주 깔끔하고 멋스러운 레스토랑이에요 .
 

오랜만에 괜찮은 스파게티와 스테이크를 한번에 먹을수 있었어요~
뽀모도로 스파게티는 정말로 오랜만이었는데 간이 제 입맛엔 딱이어서 너무 좋았고요~

처음에 주문을 할때 음식에 대한 설명을 자세히 듣고 어떤 것이지 알고 주문할수 있었어요. 잘 알고 있는 뽀모도로 스파게티이지만 좀 더 토마토 맛도 많이 나고 맛있었어요. 식전빵과 함께 즐기는 스파게티라서 더 좋았고요~
 

스쿠로 넥스트도어~ 여기는 원래 가로수길에 있는 스쿠로~ 분점으로 분위기가 깔끔하고 와인바의 느낌도 가지고 있는곳이에요 .
그래서 와인과 함께 즐기며 먹을수 있는 스파게티~ 스테이크!! 이렇게 함께 먹기 좋은듯 하고요. 

언제 시간이 되면 꼭 가로수 점도 가보고 싶어요! 

스파게티도 맛있었지만! 스테이크가 정말 맛있던 곳이었어요!

양이 적은것처럼 보이지만 굽기도 너무 알맞게 잘 구워졌고 식감도 너무 좋아서~
한점 한점 아주 만족하면서 먹었어요!

화사비~ 함께 먹는 스테이크!!! 집에서도 꼭 이렇게 먹어볼까 합니다 ~

 
2021년의 봄이 이렇게 가고 있어요~ 사실은 좀 많이 아쉬워요. 2020년은 좀 정신없이 코로나도 터지고 해서! 
봄이 어떻게 가는지 그런것도 모르고 그런걸 느낄새도 없이 지나갔었는데 이번에는 그 느낌이 좀 더 다른것 같아요. 
작년엔 내년 벚꽃이 필때는 제대로 일상으로 돌아갈수도 있구나 싶었는데 아직까지 변한것이 없어서 답답한 것도 있어요. 날씨가 좋은 날은 마스크도 벗고 좋은 사람들과 마주해서 웃으면서 식사도 하고 시간 보내고 싶은데 1년을 이렇게 ㅠㅠ 
사실은 놀러가는것도 눈치가 보이고 마음껏 즐기지 못할때가 많잖아요. 식당에서는 더 그렇고~
좀 사람 없는 시간에 그래도 좀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 저는 여기 좀 괜찮았던 것 같아요. 
식사하고 즐기는 약간의 산책도 기분을 풀어줄듯 하고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