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유용한정보

나이스 NICE 결제대행 이용내역을 알아보려면?

by 노마드니니 2021. 11. 3.
728x90
반응형

 
가끔 신용카드 결제를 하고 나면!
가맹점 이름이 뜰때도 있는데~ 그냥 나이스 결제대행 이렇게 오는 경우가 있어요. 
자동이체를 신청해놨는데 어디에 신청해 놓은 것인지 
시간이 지나면 가물가물 할때도 있고~

분명 결제가 된것도 맞고 내가 카드를 잃어버린 것이 아니니
맞게 결제가 된것일텐데!
영 기억이 나지 않을때 말이에요. 

이런식으로 결제 문자를 받은 경우가 있는데~
NICE결제대행 이라고 해서 승인이 나고!
아무리 생각해도 어디에 어떻게 결제가 된것인지 알수가 없었어요. 
카드는 내가 가지고 있고 이렇게 문자가 온 것을 보면 분명 자동이체로 결제가 된것일텐데 말이에요. 

이럴떈 어떻게 확인을 해야하는지 영 답답하더라고요.

카드사에 문의를 했더니 자동이체 신청한것은 없는지 물어보고요 ㅠㅠ 
그럴때!!!
확인할수 있는 사이트가 있어요. 

이렇게 신용카드 거래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내가 승인번호를 알고 있다면! 이건 카드결제에서 확인이 가능하고요 
카드번호와 결제문자를 받은 그 일자를 등록하고 조회를 누르면 확인이 가능해요 

그럼 어디에서 결제된것인지 알수 있고요~
매장명이든 가맹점 이름을 알면 전화번호도 확인이 가능해서!
정말로 어디에서 결제한것인지 궁금할때는 전화로 물어볼수도 있어요. 
가맹점 이름을 봐도 알수 없을떄도 있거든요!
모르는 곳에서 결제가 되었다고 당황하지 마시고!!1
나이스결제대행 NICE결제대행이 되어서 문자가 날아왔다면! 간단하게 확인해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