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유용한정보

노원역주차 롯데백화점 앱 무료주차권 이용하기 (롯데백화점 주차할인)

by 노마드니니 2021. 4. 12.
728x90
반응형

 

 

노원에 가면 차를 가져갔을대 주차를 어디에 해야하는지 찾아야 할때가 있어요. 이럴떄 저는 주말이라면 (밤늦은 시간포함) 노원구청 주차장을 이용합니다. 

노원구청 주차장은 공영주차장으로 노원구청이 끝나는 마무리되는 시간이후에는 주차비를 내지 않아요. 그래서 밤에 갈 일이 있거나 주말에 갈 일이 있는경우에는 노원구청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주차비를 아낄수 있어요. 

그런데 평일 낮인 경우에 노원구청에 주차를 해야할 경우에는!!!

근처에 있는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면 되는데 한달에 몇 번 갈 일이 없다면! 롯데백화점 어플을 이용해서 무료주차권을 이용하시면 좋아요. 

이 무료주차권 같은 경우는 전국의 모든 롯데백화점에서 지정하면 이용할수 있고 보통 한달에 2-3장 정도 나오기 때문에 쓸수 있어요. 무료주차권은 내가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하지 않아도 2시간 무료 주차를 할수 있으니 롯데백화점 어플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하면 됩니다. 

 

 

 

롯데백화점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해줍니다. 그럼 롯데백화점 어플을 이용하면서 쿠폰이나 할인권 등등 받아서 사용할수 있는 것들이 많아요. 

롯데백화점 어플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한 이후에 보이는 첫 화면에서 주차쿠폰을 이용할수 있어요. 주차쿠폰을 들어가면~ 이달에 내가 사용할수 있는 쿠폰을 알아볼수 있고 클릭해서 그 달이 지나기 전에 사용하면 됩니다. 

백화점에서 구매를 하지 않아도 주차무료쿠폰은 사용할수 있기 때문에 ! 주어진 쿠폰은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주차서비스를 이용할때! 내가 자주가는 지점이 먼저 등록이 되어있어요. 그럴땐 그걸 선택해서 할인받아서 사용하면 되는데요! 그럴때!!! 만약 내가 노원점을 자주 가긴 하는데 노원점이 아니라 다른 롯데백화점 지점을 방문했을때 사용하는 방법도 알려드릴게요!! 

지점을 바꿔서 할인쿠폰을 사용하면 되는데 이게 또 잘 모를수도 있거든요

주차권을 이용할때 자주가는 지점을 등록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주차쿠폰의 + 버튼을 누르고 내가 타고 있는 차량의 번호를 등록합니다. 그럼 자동으로 롯데백화점 들어갈때 인식이 되고 나올때 주차금액이 계산이 되는데 출차하기 직전에 무료주차권/사전할인을 이용해서 주차를 무료로 이용하면 됩니다. 

만약 내가 등록한 자주가는 지점이 아닌 타 지점에서 주차할인을 받으려고 한다면!!!

그때는 주차서비스 위에 있는 지점명을 눌러주고 지점을 변경해주면 됩니다. 

이방법을 잘 몰라서 다른 지점에서 주차할인을 못받는 경우도 있으니 잘 보고 지점을 바꿔서 주차권을 이용해주시면 되어요~

주차서비스 위를 보고 지점을 바꿔서 선택을 해주면 끝!

 

그럼 주차권을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봐요. 내가 주차를 하고 출차를 하기 전에 (출차5분전) 미리 어플(앱)을 실행하고 무료주차권/사전할인을 눌러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무료주차권을 보면 2시간 무료를 사용할수 있고요 누르면 출차시 자동으로 처리되어서 편리해요. 

 

사전할인을 받고 나갈때 아무 결제를 안하고 그냥 나가면 됩니다. 

 

무료주차권말고도 영수증등록해서 할인. 영화예매 할인 등등 다 롯데백화점 앱을 통해서 할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