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유용한상품

이마트 피코크 밀키트 - 시추안하우스 마라 소고기 전골

by 노마드니니 2021. 1. 28.
728x90
반응형

오늘부터 이마트 밀키트 등등 

저렴하게 사서 맛있게 먹을수 있는 집밥 음식 요리들도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

 

 

이마트에 오전 일찍이나 문닫을 시간에 가면

할인하는 물품들이 있어요 

그 중에 밀키트를 이용하면 좀더 쉽게 맛있는 음식들을 해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요즘처럼 밖에서 외식을 하기 힘든 시기엔 정말 이렇게 

밀키트도 잘 나오고 해서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오늘 구매해본 피코크 밀키트는 

마라요리로 유명한 시추안하우스의~

마라 소고기 전골이에요 

 

마라탕~ 을 집에서 해먹을 수 있다는것은 너무 복잡할거 같아서 

늘 패스했었는데 

이전에 또 피코크 사천마라탕으로 맛나게 해먹었던 적이 있어서 

이것도 쉽게 할수 있을것 같아 해먹어 보았어요

 

유통기한이 하루밖에 남지 않아서 세일을 했던 거였나 봐요 

냉장보관 제품인데 바로 해먹었기 때문에 좋았어요 

소고기는 부채살이 들어있고요 

마라비프탕 소스가 같이 들어있어서 정말 

마라탕 맛이 물씬 나요~

 

먹고 나니까 시추안하우스도 꼭 방문해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안에 재료들은 소고기 청경채 대파 셀러리 표고버섯 새송이버섯 느타리버섯 팽이버섯

숙주나물 쫄면 마라탕소스 마라향미유 고추기름 

이렇게 분리되어 들어있어요 

 

2인분인데 양이 꽤 많아서 좋고요 

요리시간도 14분정도로 짧고 복잡하지 않아서 요린이도 만들수 있는 수준이에요 

 

저는 여기에 라면사리 하나와 떡사리 (떡볶이떡, 떡국떡) 이렇게 더 준비해봤어요 

 

팽이버슷을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서 팽이버섯 한봉지도 더 준비했고요 

 

안의 재료들은 충실하게 깨끗하게 깔끔하게 들어있어서

따로 손질할거 없이 바로 먹을수 있게 되어있어요 

 

캠핑을 가거나 펜션으로 놀러갈 경우에도

음식을 바리바리 하나씩 사지 않고 이렇게 밀키트 몇개만 

구매해가면 참 좋을듯 해요 

먹고 바로 버리고 오면 되어서 편리하고요~

 

(편한 세상인듯 싶어요)

 

 

 

 

요리방법은 겉봉지에는 써있지 않고요 

밀키트 안쪽 바닥에 있어요 

 

넙적당면이 있었으면 좋았겠다 싶었어요 

비엔나 소시지 등등 기호대로 좋아하는거 대로 다 넣어도 좋아요 

대신에 국물은 표기된것보다 좀더 넉넉하게 넣어줬어요 

그래도 간이 되더라고요 

 

 

 

 

1. 일단 고추기름에 파와 샐러리를 넣고 풍미를 더해서 볶다가 고기를 넣고 (저는 잘라주었어요)

다 익을때까지 바싹 익혀요 

이때 연기가 좀 많이 나요

 

2. 그리고 물 500미리와 함께 야채와 소스를 넣고 끓여주고요

 

3. 마지막에 향미유와 삶아놓은 쫄면 그리고 라면도 넣어줬어요 떡국떡도 넣고~

ㅎㅎ 순서대로 했지만 거의 마지막엔 내 마음대로 해준거 같아요 

 

중간에 면이 들어가니까 육수 (물)을 좀더 첨가해서 넣어줘야 해요 

 

 

 

싱겁지 않고 간이 세기 때문에~

물을 넣어도 괜찮더라고요 

 

국물이 많이 진하고 맛있어서 아이들이 먹기 너무 매운가 ?? 싶은데 

원래 마라탕을 좋아하는 아이들이라서 잘 먹더라고요 

 

호주산 냉동 소고기 (샤브용) 가 있다면 

그것도 준비해 주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고기양이 좀 덜하니까 뭔가 아쉽기도 했지만~

2인분 양인걸 감안하면 아주 좋았어요~

 

 

이마트 피코크 밀키트는 하나하나 다 맛이 좋지 않았던 것이 없었기에!!!

강추해보아요~

 

마라탕을 좋아하신다면! 사천마라탕도 추천드리고 

요 ~ 시추안하우스 <마라소고기전골>도 저는 강추해봅니다~

 

맛있는 집밥 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