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유용한상품

[핸드크림] 캐스키드슨 핸드크림 선물하기 좋아요 (향이 좋아요)

by 노마드니니 2021. 4. 12.
728x90
반응형

요즘 손세정제를 손살균제등등을 많이 사용하고 또 손을 씻는 일이 많아지면서 많이 건조해지기도 해요. 손을 씻은 다음에도 꼭 핸드크림을 발라주는것이 좋은데요 ~

그럴때 저는 캐스키드슨 핸드크림을 쓰고 있는데 요거 향이 너무 좋아요. 

 

 

 

 

제가 좋아하는 향은 블라썸 향을 쓰고 있고요~ 양이 넉넉해서 아주 오래도록 쓰고 있어요.~ 그리고 약간 꾸덕한 제형이라서 물처럼 주르륵 흐르지 않아서 좋고요!!! 향수를 은은하게 뿌린것처럼 향이 오래가서 그것도 좋네요. 

은은한 향이 오래가면!!!! 따로 향수를 쓰지 않아도 부담스럽지 않게 좋거든요!

 

 

 

사이즈는 둘중 선택해서 써도 좋은데 저는 블라썸은 큰 용량으로 사서 쓰고 있고요

작은 네모안에 든것은 세트로 3개 있는것인데 요게 선물하기가 참 좋았어요!

튜브형식이긴 하지만 플라스틱이 아니라 잘 짜서 써야하는 !!!

케이스도 너무 예쁘죠. 그래서 선물하기 좋은것 같아요. 캐스키드슨의 시그니쳐 프린트로 되어있어서 누가봐도 캐스키드슨 거구나~ 하고 알수 있어요!

 

손이 진짜 건조한 편이고 또 찬 편이라서 많이 당기고 푸석푸석해요. 손을 씻고 난 다음엔 손 건조함도 당김도 많이 느끼는 편이고요~

처음엔 잘 흡수되지 않나? 이런 느낌이 들다가도 손 온도에 스르륵 녹고 흡수된 다음엔 끈적이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그리고 진짜 바를때도 향이 많이 나는데~ 바른 다음에 일하면서도 향이 계속 머물러 있어서 기분도 좋고요 

선물할거 뭐가 있을까 찾으신다면!! 저는 요 거 가격도 얼마 하지 않지만 향좋고 예뻐서 가볍게 선물하기 좋아서 추천해보아요~

요즘은 사람들 만나는 일도 적고 또 생일이나 행사 같은 때에도 서로서로 잘 챙기지 못하는 일이 많은데 이렇게라도 ㅈ조금씩 챙기면 좋을것 같아요!!!

 

고마운 사람에겐 짧은 문자, 메모 하나도 큰 선물이 될때가 있으니까요!!!

 

 

728x90
반응형